구분 |
접수(건) |
처리(건) |
콜센터 |
온라인 |
계 |
’12년 |
8,795 |
7,021 |
1,774 |
8,795 |
’13년 |
18,524 |
15,455 |
3,069 |
18,524 |
’14년 |
20,641 |
16,370 |
4,271 |
20,641 |
’15년 |
19,278 |
15,619 |
3,659 |
19,278 |
’16년 |
19,495 |
14,204 |
5,291 |
19,495 |
’17년 |
22,849 |
14,828 |
8,021 |
22,849 |
’18년 |
28,231 |
20,750 |
7,481 |
28,231 |
’19년 |
26,257 |
16,647 |
9,610 |
26,257 |
’20년 |
42,250 |
28,132 |
14,118 |
42,250 |
’21년 |
46,596 |
36,109 |
10,487 |
46,596 |
합계 |
252,916 |
185,135 |
67,781 |
252,916 |
구분 |
접수(건) |
처리(건) |
추가전화상담 |
현장진단 |
합계 |
방문상담 |
방문상담‧소음측정 |
소계 |
’12년 |
1,829 |
351 |
377 |
- |
377 |
728 |
’13년 |
3,271 |
1,396 |
1,224 |
- |
1,224 |
2,620 |
’14년 |
4,465 |
2,789 |
1,747 |
81 |
1,828 |
4,617 |
’15년 |
4,712 |
2,477 |
2,364 |
159 |
2,523 |
5,000 |
’16년 |
6,306 |
3,380 |
2,158 |
203 |
2,361 |
5,741 |
’17년 |
9,226 |
6,170 |
1,997 |
409 |
2,406 |
8,576 |
’18년 |
10,142 |
8,058 |
1,817 |
419 |
2,236 |
10,294 |
’19년 |
7,971 |
7,447 |
1,745 |
462 |
2,207 |
9,654 |
’20년 |
12,139 |
10,711 |
714 |
183 |
897 |
11,608 |
’21년 |
9,211 |
8,412 |
1,088 |
391 |
1,479 |
9,891 |
합계 |
69,272 |
51,191 |
15,231 |
2,307 |
17,538 |
68,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