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 국가소음정보시스템 이용자 만족도 조사
한국환경공단에서는 국가소음정보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의 목적은 정보시스템의 이용자가 느끼는 만족도 및 개선 요구사항 등을 조사하여 이용자 중심의 정보시스템과 정보시스템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개선(안)을 마련하고자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등)"와 "제34조(통계작성사무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하여 철저하게 보호되며, 본 조사결과는 성과 관리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활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간 2020-07-30 ~ 2020-08-06
질문문항수

  • 1. 성별

  • 2. 연령대
    20대 미만
  • 20대
  • 30대
  • 40대
  • 50대 이상

  • 3. 시스템 이용 경험
    1개월 이상
  • 1년 미만
  • 1년 이상 3년 미만
  • 3년 이상 5년 미만
  • 5년 이상

  • 4. 시스템 평균 이용 빈도/시간
    매일 1회 이상
  • 주 3~4회
  • 주 1~2회
  • 월 10회 미만
  • 비정기

  • 5. 시스템은 오류나 장애없이 일정 수준의 처리속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br>(간단한 데이터 조회 시 5초를 넘지 않거나,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다면 '그렇다'임)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6. 이용자를 위한 지원이 정확하게 처리되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7. 시스템의 활용을 통해 대부분의 민원 등의 신청 및 처리가 가능해 졌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8. 시스템의 활용으로 민원 처리시 소요되는 비용 부담이 줄어들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9. 시스템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게 수집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0.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 및 정보는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1. 필요로 하는 정보가 시기적절하게 제공이 잘 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br>(최신 정보가 제공, 업데이트 주기가 빠름)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2. 시스템의 사용 방법이 쉽고 명확하다고 생각하십니까? <br>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화면 내용은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3. 정보검색 기능이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4. 시스템 사용 시 문제 해결을 위한 적절한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5. 시스템의 화면 구성이 잘되어 있어 보기에 편리하며, 제공 정보는 항상 일관성 있게 제시되<br>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혀 아니다
  • 아니다
  • 다소 아니다
  • 보통이다
  • 다소 그렇다
  • 그렇다
  • 매우 그렇다

  • 16. 앞에서 평가하신 항목 중에서 어느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서비스 품질
  • 정보 품질
  • 사용 편의

  • 17. 시스템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인 만족 정도를 어떻게 생각<br>하는지 '7 매우만족' ~ '1 매우불만족'으로 평가하여 주십시오.
    매우 불만족
  • 불만족
  • 대체로 불만족
  • 보통이다
  • 대체로 만족
  • 만족
  • 매우 만족

  • 18. 시스템 이용 시 불편사항이나 개선이 필요한 것이 있다면 무엇인지 기술해 주십시오
    하단 주관식 란 입력


  • 주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