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콜센터 접수분 온라인 접수분
총계 완료 제외* 현장진단**
(2단계)
소계 완료 제외 현장진단
(2단계)
소계 완료 제외 현장진단
(2단계)
누계 건수 137,813 88,108 9,755 39,950 104,247 85,660 4,734 13,853 33,566 2,448 5,021 26,067
비율(%) 100.0 63.9 7.1 29.0 100.0 82.2 4.5 13.3 100.0 7.3 15.0 77.7
12년 8,795 5,412 1,554 1,829 7,021 5,276 1,412 333 1,774 136 142 1,496
13년 18,524 12,491 2,762 3,271 15,455 12,342 2,193 920 3,069 149 569 2,351
14년 20,641 15,242 934 4,465 16,370 14,904 131 1,335 4,271 338 803 3,130
15년 19,278 14,067 499 4,712 15,619 13,758 8 1,853 3,659 309 491 2,859
16년 19,495 11,891 1,298 6,306 14,204 11,307 584 2,313 5,291 584 714 3,993
17년 22,849 12,134 1,490 9,225 14,828 11,396 353 3,079 8,021 738 1,137 6,146
18년 28,231 16,871 1,218 10,142 20,750 16,677 53 4,020 7,481 194 1,165 6,122
* "제외" 는 중복접수 및 층간소음 관련 문의 외 일반신청 등 ** "현장진단" 은 전화상담 완료 후 2단계 서비스로 연계된 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