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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상세내용
제목 (관리주체) 층간소음 현장진단서비스 신청양식 조회수 4,883
첨부 file  (관리주체) 층간소음 현장진단 신청양식(2020년).zip 등록일 2019.08.08
관리주체(관리사무소장 등)가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에 현장진단(방문상담, 소음측정)을 신청할 경우,
필수로 제출해야하는 자료(파일 양식)입니다.

※ [필수 제출자료]

1. 인터넷(국가소음정보시스템) 신청시
1) 첨부파일 1양식
2) 첨부파일 2양식
3) 사업자등록증

2. FAX 신청시
1) 첨부파일 1양식
2) 첨부파일 2양식
3) 사업자등록증
4) 첨부파일 3양식

※ [첨부파일 설명]
1. 첨부파일 1양식[층간소음 현장진단(방문상담, 소음측정) 신청서]
- 중재주채(관리주체, 층간소음 관리위원회)가 중재상담 완료 후, 신청 및 상대세대, 신청인이 동의사항들을 확인하고 작성
- 1 페이지 작성방법 및 안내사항, 2 페이지 신청서(예시) 참고 후, 3페이지 작성
2. 첨부파일 2양식[공동주택 층간소음 중재상담 결과서, 층간소음 민원 상담일지]
- 중재주채(관리주체, 층간소음 관리위원회)가 신청 및 상대세대와 중재상담시 작성
- ㆍ층간소음 민원 상담일지ㆍ는 작성된 내용이 있는 경우에만 제출
3. 첨부파일 3양식[관리주체 신청서 양식(FAX 신청시)]
- FAX로 신청시에만 사용[인터넷(국가소음정보시스템)으로 신청시 필요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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